인사말씀

  • 교회안내 >
  • 인사말씀


 

 

2018년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할렐루야! 의성교회 성도들의 가정과 직장과 사업과 생업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도 교회 표어를 어린이를 주님께로라고 정하였습니다. 교회의 존재이유는 복음전파이며, 복음실현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존재이유도 복음전파이며, 복음실현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볼 때 그리스도인의 존재이유는 복음입니다. 우리교회가 새해를 맞이하여 교회의 근본인 복음으로 돌아가며, 복음을 잘 배우고, 깊이 간직하고, 바르게 실천하는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첫째, 복음으로 사는 사람은 복이 있는 사람입니다.

  복음으로 사는 사람이 왜 복이 있습니까? 하나님이 복이시기에, 하나님의 말씀에 복이 있습니다. 복음(福音)이란 말이 문자적으로 복된 말씀이니까 복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복음으로 살면 당연히 복이 있습니다. 복음은 기쁜 소식이란 말로서, 복된 말씀입니다. 죽어가는 자에게 가장 기쁜 소식은, 죽지 않고 산다는 것입니다. 병으로 고통당하는 자에게 기쁜 소식은 낫게 된다는 것입니다. 약한 자에게 기쁜 소식은 강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난한 자에게 기쁜 소식은 부요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복음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입니다. 또한 복음은, 죄를 지은 사람을 의롭게 하고, 구원받게 하는 말씀이기에 복이 있는 말씀입니다. 복음을 들으면 구원을 받습니다. 복음을 믿으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습니다. 이것이 죄를 지은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복입니다.

 

  둘째, 복음으로 사는 사람은, 하늘에서 상이 큰 사람입니다.

  보상과 상급이 반드시 따르는 것이 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인 말씀에 순종하는 자에게는 반드시 보상이 있습니다. 복음으로 살면 기뻐하고 즐거워함이 있습니다. 복음으로 살면 세상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내면의 기쁨이 있습니다. 이 땅에서 상을 받는 것도 좋은 일인데, 하물며 하늘에서 상을 받는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이 상을 기대하며 복음으로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상주시는 이심을 믿고 그 상을 기대하며 사는 것이 복 있는 삶이며, 그런 자에게 하나님은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은혜를 주시는 것입니다. 지금도 누구에게나 하나님께 순종하며 사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보상과 상급이 반드시 있을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빠른 성공의 결과는 빠른 실패입니다. 커다란 성공의 결과는 커다란 실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복음을 위하여 살다가 순간적인 실패가 있다고 하더라도 상을 주십니다. 복음으로 사는 사람에게는 상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2018년도 모든 성도들이 "어린이를 주님께로" 인도하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복음으로 살면 복을 받습니다. 장차 하늘에서 큰 상을 받는 여러분의 일생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복음으로 풍성한 새해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201811 당회장 남세환 목사


 

37341 경북 의성군 의성읍 문소1길 94 (도동리, 의성교회) TEL : 054-833-8300 지도보기

Copyright © 의성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2
  • Total148,289
  • rss
  • 모바일웹지원